커피 질문방.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내역 변경하고 싶습니다

작성자 임미경(ip:)

작성일 2012-04-24

조회 7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월요일(23일) 주문자입니다.

평소 도쿄브랜드를 꼬박꼬박 주문했는데

봄을 맞아 부드러운 맛으로 바꾸어보려고 파나마, 엘살바도르를 주문했더니

역시나 다크로스팅 광팬의 항의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.

 

도쿄 브랜드 없이는 자신의 한주일이 암담하답니다. 후~~~@@;;;

 

부탁합니다만,

파나마와 엘살바도르를

도쿄브랜드 100g*2개로 바꾸어보내주시기바랍니다.

 

신선한 로스팅 기대합니다.

콜롬비아는 그대로 보내주시고요.

수고하세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보헤미안

    작성일 2012-04-26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변경된 커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